조합소식

조합뉴스

조합원사 대표님께

금속조합관리자

view : 1789

KakaoTalk_20200303_164815111.jpg

금속조합은 '코로나19' 대응

보건용마스크를 5,000개 구입 조합원사에게 배포하였다. -20.3.3 사진은 마스크 배포작업-

최근의 경기 악화로 어느 때보다 기업경영이 어려운 가운데 코로나19’ 확산으로 그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어 한국금속공업협동조합 대표님들의 우려가 크실 것으로 생각됩니다.

우리 회원사들이 생산하는 제품들은 산업의 기초분야를 뒷받침하는 제품들로 그 자부심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. 잠시 불황으로 어려움은 있을 수 있으나 반드시 필요한 분야입니다. 어렵더라도 잘 견디고 극복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우리 조합은 또한 코로나19’ 확산으로 인하여 부득이 지난 225일 조합 정기총회를 서면결의로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. 협조하여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 금번 서면결의 총회에서는 35년간 중소기업을 경영하면서 금속산업발전을 위하여 공헌하신 보림아이피 임동수 대표님을 2020자랑스러운 금속인으로 선정하여 시상하였습니다.

 

조합은 올해 사업계획을 통해 회원사들이 더욱 사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. 기업을 경영하시면서 회원사 공동의 관심사와 권익에 도움이 되는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조합을 활용하여주시고, 공동사업이나 판로개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안도 의견을 모아 주시면 성사되도록 적극 노력 하겠습니다.

 

금번 코로나19로 인한 회원사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정부차원의 실태조사를 하고 있으니 망설이지 마시고 적극 건의하여 주시면 효과적인 지원대책을 마련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
 

현 위기 상황을 잘 극복하시고 지속적인 사업을 경영하는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2020. 3. 2

 

 

한국금속공업협동조합 이사장 이 의 현 배 상

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.

창닫기확인